아웃라인에 접속하는 방법

먼저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기기의 IP를  먼저 확인하시면 VPN 접속 후에 접속이 잘 되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기기로 인터넷 검색창에서 ” IP 검색” 키워드로 검색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서 본인이 접속한  IP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피 확인 사이트 : https://www.ipipipip.net/

아웃라인은 애플의 앱스토어, 구글의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검색창에서 “outline” 입력하세요~!

위와같이 나올겁니다.

무료이니 안심하시고 다운로드하세요

만약 중국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곳 오케이사이버닷컴에 회원가입하시면 자료실에서 직접 설치 가능한 apk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VPN을 신청하시면 VPN 접속을 위한 키를 발급해 드립니다.  발급된 키를 복사하신 후에 아웃라인 어플을 실행하세요

키를 미리 복사하지 않고 어플을 먼저 실행하시면 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키 입력 대기 상태에 있게 됩니다.

하지만 키를 미리 목사 한 후 어플을 실행하면

이렇게 키가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편하지요? ^^

서버 추가 또는 Add server 버튼을 누르세요!

연결 또는 CONNECT 버튼을 누르세요!

가운데 동그란 이미지가 빙글 돌면서 검은색에서 녹색으로 바뀌면 VPN 접속이 완료된 겁니다.

다시 구글로 가셔서 “IP 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기기의 IP가 바뀐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케이사이버닷컴에 회원가입 후 상담실에 신청하시면  테스트 해볼 수 있는 무료 키를 발급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commended Posts